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LG CNS의 최신 소식을 지금 만나보세요.

보도자료

LG소프트스쿨 부산캠퍼스 오픈 기념 ‘IT분야 채용 동향 및 취업 전략’ 세미나 개최

2002.06.19

LG CNS가 운영하는 IT전문 교육기관인 LG소프트스쿨이 부산캠퍼스 오픈을 앞두고 ‘IT분야 채용 동향 및 취업 전략’이라는 주제로 지역 대학에서 세미나를 개최했다.

세미나는 6월5일 부산대학교, 6월11일 동아대학교에 이어 12일에는 경북대학교, 14일에는 영남대학교에서 개최되었으며 ‘잡코리아’ 대표이사 김화수 사장이 ‘IT 분야 채용 동향 및 취업전략’을, LG CNS의 인사팀에서 ‘채용사례를 중심으로 본 IT 분야 취업 준비 요령’을 설명했다. 또, LG소프트스쿨 부산캠퍼스가 제공하게 될 ‘IT업계취업지원과 연계한 IT EXPERT사관학교’의 과정 소개가 이어졌다.

현재 LG소프트스쿨은 여의도 캠퍼스, 강북 캠퍼스(동교동) 등 서울에 2개의 캠퍼스가 있으며 오는 7월 부산 센텀시티 센텀벤처타운에 부산캠퍼스가 신설될 예정이다.

따라서, 정부지원의 장기 IT지원 과정을 시작으로 일반 IT과정, 웹전문가과정, 애니메이션 전문가 과정 등이 시작되며 지역 공공기관, 대학 등과 연계한 과정도 개설할 계획이다.

부산캠퍼스는 595평의 면적에 8개의 최신식 강의실을 갖추고 210명의 수강생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수강생들을 위한 휴게실과 자습실까지 갖추고 있어 부산지역의 IT 교육시장에서 큰 비중을 차지할 것으로 보인다.

LG소프트스쿨팀 최낙환부장은 “부산, 영남지역에도 IT교육에 대한 수요는 많았으나 서울에 비해 교육 환경 등이낙후된 편이었다. 하지만, LG소프트스쿨 부산캠퍼스는 서울과 같은 높은 수준의 시설과 강사를 제공함으로써 이 지역 교육생의 갈증을 해소하게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 문의처 : LG소프트스쿨 부산캠퍼스 정혜영과장(051-743-5324)
—————————————————————————————-
* LG CNS 홍보실 이중운과장(6363-5034), 박철현대리(5029), 조영식(5027)

챗봇과 대화를 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