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LG CNS의 최신 소식을 지금 만나보세요.

보도자료

미래의 에너지, 미래의 꿈나무들에게 알린다

LG CNS, 임직원 자녀 대상 신재생 에너지 체험 행사 개최

2013.08.06

종합 IT서비스 기업 LG CNS(대표이사 김대훈)는 14일 서울 회현동 본사 인근 ‘라루체’에서 초등학교에 재학 중인 임직원 자녀를 대상으로 신재생 에너지 체험 행사를 개최했다.

이 행사에는 공공/SGT서비스부문 현경순 부문장, 스마트서비스담당 이창기 담당, 엔지니어링서비스팀 김은정 부장, 학습조직 ‘SUNNY’ 회원들과 임직원 가족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 참석자들은 회사에 대한 소개, 신재생에너지와 태양광 발전에 대해 설명을 듣고 태양광 모형 거북선, 태양광 모형 자동차, 이동형 태양광 발전시스템 등 태양광 모형 키트를 조립하고 구동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LG CNS 현경순 부문장은 “LG CNS는 국내 태양광 발전 설비 구축 누적 1위 기업으로 국내외 다양한 성공사례를 보유하고 있다” 며, “최근 국가적인 전력난으로 관심이 높아진 신재생 에너지의 중요성을 미래의 꿈나무들에게 체험을 통해 알리고자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14일 LG CNS 임직원 자녀를 대상으로 개최된 ‘태양아! 어디가?’ 행사에 참가한 전략사업팀 이종남 차장 가족들이 태양광 구동 거북선을 조립하여 즐거워하고 있다.
[사진설명1] 14일 LG CNS 임직원 자녀를 대상으로 개최된 ‘태양아! 어디가?’ 행사에 참가한 전략사업팀 이종남 차장 가족들이 태양광 구동 거북선을 조립하여 즐거워하고 있다.
14일 LG CNS 임직원 자녀를 대상으로 개최된 ‘태양아! 어디가?’ 행사에서 참가자들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설명2] 14일 LG CNS 임직원 자녀를 대상으로 개최된 ‘태양아! 어디가?’ 행사에서 참가자들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챗봇과 대화를 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