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LG CNS의 최신 소식을 지금 만나보세요.

보도자료

LG CNS, MPost 500만 돌파 경품 이벤트 개최

LG CNS, MPost 500만 돌파 경품 이벤트 개최

2013.08.28

■ 『MPost』, 앱 하나로 청구서 통합 관리하는 대한민국 대표 모바일 청구서 서비스

■ 국내 최다 모바일 청구서 서비스… 카드, 보험, 통신, 공공영역 등 23개 기업/기관

■ 9월 22일까지 기존/신규 가입자 대상 ‘LG G2’ 등 푸짐한 경품 이벤트 진행

LG CNS 『MPost』가 ‘LG G2’를 쏜다!

IT서비스 기업 LG CNS(대표 김대훈)가 통합 모바일 청구서 서비스 『MPost』의 500만 사용자 돌파를 기념하는 고객감사 경품 이벤트를 개최한다. 9월 22일까지 한 달 동안 『MPost』 기존 사용자와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MPost』앱을 설치하고, 앱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최신 스마트폰인 ‘LG G2’ 2대, 제습기 3대를 비롯한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LG CNS 『MPost』는 기업과 기관들이 발행하는 종이나 이메일 청구서를 단 한 개의 『MPost』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 청구서로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해주는 서비스다. 『MPost』는 지난 2011년 5월 서비스 개시 이후 2011년 12월 100만, 2012년 7월 200만 사용자를 돌파하는 등 스마트폰 가입자의 증가와 함께 빠른 보급속도를 기록, 2013년 8월 26일 현재 500만 사용자를 넘어섰다. 종이 청구서 발송의 대안으로 이메일 청구서가 등장한 것처럼, 『MPost』가 제공하는 모바일 청구서가 청구서의 패러다임을 바꾸고 있는 것이다.

지금까지 『MPost』를 통해 발송된 모바일 청구서의 누적 건수는 6,000만 건에 달한다. 이는 종이청구서 대체를 통해 탄소 배출을 180만kg 감소시키고, 30년 된 나무 24만 그루를 보호하는 효과[1]가 있어 환경 지킴이 역할도 톡톡히 하고 있다.

『MPost』는 현재 카드, 보험, 통신, 방송, 가스, 공공 영역에서 국내에서 가장 많은 23개 기업과 기관[2]의 모바일 청구서를 서비스하고 있으며, 계속해서 서비스 범위를 넓혀가고 있다. 또한 청구서 외에 각종 모바일 안내장, 쿠폰, 티켓 등으로 서비스 영역도 확대함으로써 통합 메시징 서비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기업간 전용망 활용, 데이터 암호화, 개인인증 등 철저한 보안성 보장으로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문자, 이메일을 통한 피싱, 스미싱의 위험에서도 안전한 모바일 청구서로 평가 받고 있다.

LG CNS 아웃소싱사업부문 손준배 상무는 “『MPost』는 개인에게는 모바일 청구서의 편리함을, 기업에게는 획기적인 비용 절감과 맞춤형 마케팅 채널을 제공하는 스마트한 서비스다”라며, “500만 사용자 돌파를 계기로 청구서 범위와 부가서비스를 더욱 확대해 편리한 국민 모바일 청구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1] 종이 청구서 1장은 A4 용지 3장, 종이 청구서 3,300장마다 30년 된 나무 1그루에 해당하는 종이가 사용된다. 탄소 배출량의 경우, A4 10장을 아낄 때마다 0.1kg의 탄소 배출 감소 효과가 있다.

[2] BC카드, 신한카드, 외환카드, 건강보험공단, LG U+, 스카이라이프, CMB, 삼천리 도시가스 및 14개 지방자치단체

통합 모바일 청구서 서비스 『MPost』가 사용자 수 500만 명을 돌파했다. LG CNS 직원이 『MPost』 500만 돌파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

통합 모바일 청구서 서비스 『MPost』가 사용자 수 500만 명을 돌파했다. LG CNS 직원이 『MPost』 500만 돌파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설명] IT서비스 기업 LG CNS(대표 김대훈)의 통합 모바일 청구서 서비스 『MPost』가 사용자 수 500만 명을 돌파했다. LG CNS 직원이 『MPost』 500만 돌파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

챗봇과 대화를 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