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LG CNS의 최신 소식을 지금 만나보세요.

보도자료

LG CNS, 디지털 경영혁신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LG CNS, 디지털 경영혁신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2009.08.21

종합 IT서비스 회사인 LG CNS(www.lgcns.com, 대표이사 신재철)가 IT기술을 기반으로 한 신규사업 및 신제품 아이디어를 주제로「디지털 경영혁신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LG CNS 디지털 경영혁신 아이디어 공모전」은 IT서비스 업계 최초로 일반인을 대상으로 실시한 공모전으로, IT서비스 분야에 대한 일반인의 관심을 높이고 관련 분야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지난 2006년부터 LG CNS 엔트루컨설팅사업부문이 매년 개최하고 있다.

올해 공모전은 ‘IT기술을 기반으로 생활을 편리하고, 건강하고, 안전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신규사업 및 신제품 아이디어’를 테마로 ‘Be Handy’, ‘Be Healthy’, ‘Be Safe’, ‘기타부문’의 4개 분야 중 하나를 선택하여 응모하면 된다.

일반인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3명 이하로 팀을 이루어서 응모할 수도 있다.

응모 기간은 오는 9월 30일까지이며, 모든 서류는 이메일 (eriit@lgcns.com)로 접수하면 된다. (우편 및 방문접수 불가)

1차 예선 심사와 2차 본선 심사를 통해 최종 선발된 최우수상 1팀에게는 상금 400만원과 상장, 우수상 1팀에게는 상금 200만원과 상장, 장려상 3팀에게는 각각 50만원과 상장이 수여된다.특히, 최우수상 1팀에게는 대학(원)생인 경우, 인턴십 기회가 주어져 취업난을 겪고 있는 취업 준비생들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자세한 사항은 공모전 홈페이지(www.entrue.com)을 참조하거나, 공모전 담당자 (T:02) 3783-0314~5)에게 문의하면 된다.

챗봇과 대화를 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