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LG CNS의 최신 소식을 지금 만나보세요.

보도자료

사옥 이전 축하 행사 개최

사옥 이전 축하 행사 개최

2001.10.21

지난달 20일 LG트윈타워 등 여의도 여러곳의 건물에서 중구 회현동 프라임타워로 이전을 완료한 LG-EDS시스템이 사옥 이전 및 정리 작업을 완료하고 현판식 및 축하행사를 가졌다.

19일 오후 5시 프라임타워 입구에서는 전임직원들이 보는 가운데 “LG-EDS시스템” 회사 현판의 제막식을 가졌고 1층에서는 세계로 뻗어나가는 LG-EDS시스템을 상징하는 세계 지도 조형물 공개행사가 진행되었다.

이 자리에서 오해진사장은 “많은 임직원이 한자리에 모일 수 있는 자리를 갖게 되어 너무나 기쁘고 가슴벅차다”고 감회를 밝히고 “ETP(Enterprise Transformation Program, 기업혁신프로그램)를 중심으로 한 회사의 변혁을 통해 해외로 뻗어나가는 LG-EDS시스템이 되자”며 직원들을 격려했다.

이어서 영상을 통해 LG전자 정병철사장, 컴팩코리아 강성욱사장 등 LG-EDS시스템의 고객 및 협력사 CEO들의 축하메시지가 전달되었고 장기자랑, 경품행사 등 갖가지 이벤트가 이어졌다. 이 후에도 지하식당에서는 임직원들에게 부페와 무제한의 맥주를 제공되는 등 그 동안 떨어져있던 직원들이 한자리에 모이게 된 것을 자축하는 행사가 진행되었다.

==============================================================================================================
* LG-EDS시스템 홍보실 이용환과장(6363-5030), 박철현대리(6363-5029), 조영식(6363-5027)

챗봇과 대화를 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