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LG CNS의 최신 소식을 지금 만나보세요.

보도자료

임직원이 한마음으로 부모님께 감사의 카드를…

임직원이 한마음으로 부모님께 감사의 카드를…

2000.05.11

어버이날 가장 좋은 선물은 무엇일까? 어릴 때 색종이로 만들었던 카네이션, 나이 들어서 드리게 되는 상품권, 현금 등. LG-EDS시스템(대표: 오해진 吳海鎭)의 임직원들은 요즘 초등학교 시절의 추억이 새록새록하다.

어버이날을 맞아 회사에서 부모님께 사랑의 카드보내기 캠페인을 벌이고 있는 것.

회사에서 카네이션사진이 담겨있는 일정양식의 그림카드와 우표를 임직원들에게 지급해 각자 부모님께 발송할 수 있도록 하고있다. 카드에는 자신들의 사연을 적을 수 있는 공간과 함께 오해진 사장의 감사인사를 담고 있어 더욱 눈길.

LG-EDS시스템의 최용은(崔容殷) 사원은 부모님께 직접 감사의 카드를 보낸다는 것이 다소 쑥스럽기도 하지만 어버이날 선물로는 가장 좋은 방법인 것 같다고 말했다.

이 회사는 가정과의 유대감과 공감대 형성이 신바람나는 직장생활의 원동력이라는 판단하에 이번 캠페인을 벌이게 됐다고 밝혔다. LG-EDS시스템은 최근 임직원 가족들을 위한 가족사보 발간, 임직원 자녀 무료 인터넷 교육 등 회사와 가족과의 벽을 허무는 작업들을 지속적으로 추진해오고 있다.

LG-EDS시스템 인사팀장인 송근채 부장은 각박해지는 사회생활에서 종이 카네이션과 그림엽서를 만들었던 정성과 애정이 그리운 것이 요즘이라며 가정이 곧 인재양성의 장(場)인데 회사에서 당연히 부모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려야 하는 것 아니냐고 말했다.

* 문의 : LG-EDS시스템 인사팀 이호석 과장 (T.3773-1971)
홍보팀 이용환과장, 서상봉(016-206-4801),오세진(019-373-6732)

챗봇과 대화를 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