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LG CNS의 최신 소식을 지금 만나보세요.

보도자료

LG-EDS시스템 카드결제형 복합PDA 출시

LG-EDS시스템 카드결제형 복합PDA 출시

2000.10.27

LG-EDS시스템(대표 오해진)은 컨텐츠 제공업체인 에니웨어엠닷컴(대표 유수현), 통신장비업체 인트정보(대표 홍인택)와 공동으로 PDA용 복합단말기를 출시했다.

복합단말기는 PDA와 Card Reader, 초소형 프린터가 일체형으로 제작되어 있으며 CDMA Module 이 PDA의 뒤에 부착되어 있어 통신을 위해 별도의 PCS 와 연결할 필요가 없다. 따라서 보험, 택배, 서비스, 방문판매, 우편 등 현장에서 고객의 카드결제를 필요로 하는 모든 분야에 적용이 가능하다.

또한 WinCE 3.0을 기본 OS로 하고 있어 워드, 엑셀 등 기본적인 응용프로그램을 포함하여 인터넷 검색, 메일, 팩스 기능도 활용이 가능하다. 지식관리시스템, 고객관계관리시스템(CRM) 등 기간시스템과의 연계를 통해 이동 중에도 폭넓은 정보 제공이 가능하게 된다.

보험설계사의 경우 보험상품에 대한 소개와 가입, 대금결제까지 PDA를 통해 즉시 이루어지고 영수증까지 발급이 가능하므로 고객에게 강한 신뢰를 심어줄 수 있다. 이밖에도 전자제품의 A/S기사들도 제품에 대한 정보, 매뉴얼 등을 PDA를 통해 받고 수리비는 소액일 경우에도 카드결제가 즉시 가능하다.

이외에도 도로, 교통, 위치 정보 제공, 사내메일시스템 접속, 전자상거래, 신용카드 이외의 IC, Cash card 등의 결재 등 다양한 서비스에 적용할 수 있어 IMT-2000 시장과 함께 급격히 확대될 전망이다.

* 문의처 : LG-EDS시스템 마경수대리(019-398-3983)

챗봇과 대화를 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