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LG CNS의 최신 소식을 지금 만나보세요.

보도자료

우편물류통합정보시스템 구축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우편물류통합정보시스템 구축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2001.12.23

LG-EDS시스템(대표이사 오해진, www.lgeds.com) 컨소시엄은 올 하반기 대형 국책 프로젝트 가운데 하나인 우편물류통합정보시스템 구축의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되었다.

우편물류통합정보시스템 구축은 우편집중국과 우체국 및 고객 간에 웹 기반의 물류체계를 갖추고 바코드, PDA, 무선 인증 등을 도입하고, 물량정보의 사전 제공, 우편물 추적, 차량운행제어 등을 가능케 하는 종합관제시스템을 구축하는 사업이다.

이번 사업은 오는 2004년까지 진행되며 시스템 분석 및 설계를 마친 후에 하드웨어와 패키지소프트웨어를 별도 구매하는 방식을 채택했다. 이에 따라 LG-EDS시스템 뿐만 아니라 삼성SDS컨소시엄, 현대정보기술 컨소시엄 등 대형 SI업체들이 모두 입찰에 참가해 치열한 경쟁을 벌인바 있다.

LG-EDS시스템은 BPR, ISP 등 선행사업을 수행함으로써 사업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해외 벤치마킹을 통해 선진기술의 도입과 발전방향에 대한 비전을 제시함으로써 좋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
* LG-EDS시스템 홍보실 이용환과장(6363-5030), 박철현대리(5029), 김은경(5028), 조영식(5027)

챗봇과 대화를 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