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LG CNS의 최신 소식을 지금 만나보세요.

보도자료

중국 만리장성 관광, 우리 기술로

중국 만리장성 관광, 우리 기술로

2004.02.21

올해 5월부터는 연간 500만 명에 달하는 만리장성 관광객들이 국내 최고의 IT서비스기업인 LG CNS (대표이사 鄭炳哲,
www.lgcns.com )가 구축한 시스템을 이용해 보다 편리하게 관광을 할 수 있게 되어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LG CNS는 베이징스이카퉁궁스(북경시정일카통공사, 대표이사 순젠얀(孫震岩))를 통해 사업을 수주했는데, 만리장성을 가장 잘 볼 수 있는 곳인 북경 만리장성 빠다링 (한국어 발음 :팔달령)의 입장권 자동판매/수거시스템과 출입관리시스템을 올 4월까지 구축하고 1개월의 시험운영기간을 거쳐 5월에 정식 개통된다.

이를 통해 관광객들은 보다 편리하게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으며 북경시는 관광객과 수익을 보다 빠르고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된다.

인류역사상 최대규모의 토목공사 유적이며 유네스코의 세계유산목록에 수록되어 있는 만리장성은 해마다 전세계 500만 명의 관광객이 방문하고 있어 LG CNS의 이번 사업 수주는 국내 기업의 기술력을 세계에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LG CNS 중국법인(LG CNS China) 이재성법인장은 “이번 사업의 수주는 LG CNS의 기술력뿐만 아니라 중국법인이 현지에서 SI사업자로 인정받고 있다는데 큰 의의가 있다”고 평가하고“만리장성에 이어 자금성을 비롯한 중국의 대표적인 관광지 정보화 사업을 비롯한 공공SI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챗봇과 대화를 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