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LG CNS의 최신 소식을 지금 만나보세요.

보도자료

LG CNS, 대한민국 IT를 모로코에 전수하다

LG CNS, 모로코 정부 IT및 정보보호 담당자 초청 행사 개최

2011.07.15

IT서비스기업 LG CNS와 코이카(한국국제협력단, KOICA)가 모로코 정부기관의 IT및 정보보호 담당자들을 초청, 국내 주요 IT와 정보보안 시설을 탐방하는 연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LG CNS 본사 대회의실에서 수료식을 개최했다.

모로코 산업신기술부의 부커 바드르 국장(Mr. Bouker BADR)을 비롯한 관계자 8명은 지난 7월 11일부터 시작한 5일간의 연수 과정을 통해 정부통합전산센터 및 문화관광부 보안센터 등 주요 시설을 벤치마킹하였으며, LG CNS와 모로코 전자정부 구축 방안을 논의했다. LG CNS는 지난 3월 모로코 정부기관 해킹을 방지하는 사이버안전센터 구축사업을 착수, 오는 10월 센터 완공을 목표로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다.

600[사진1]LGCNS_모로코_수료식_110718
[사진1] LG CNS 김대훈 시장(사진 가운데)이 모로코 산업신기술부의 부커 바드르 국장(Mr. Bouker BADR)(김대훈 사장 오른쪽)을 비롯한 모로코 정부기관 IT 및 정보보호 담당자들에게 수료증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했다.
600[사진2]LGCNS_모로코_수료식_110718
[사진2] LG CNS 김대훈 사장이 모로코 국군의 나디아 엘라라미 국장(Ms.Nadia ELALAMY)에게 수료증을 전달하고 있다.
600[사진3]LGCNS_모로코_수료식_110718
[사진3] 우리 나라의 선진 IT를 탐방한 모로코 정부기관 IT및 정보보호 담당자들이 수료식에 참석, LG CNS 관계자들과 함께 한국-모로코 간의 긴밀한 IT 교류를 다짐했다.

챗봇과 대화를 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