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LG CNS의 최신 소식을 지금 만나보세요.

보도자료

국내 컨설팅분야에 전문인력 대거 몰려

2002.03.30

국내외 고급 전문인력이 컨설팅분야에 많은 관심을 보이며 적극 지원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월18일부터 3월10일까지 경력/신입 컨설턴트를 모집한 Entrue Consulting Partners(LG CNS 컨설팅부문)의 경우 별다른 매체공고 없이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을 알렸는데 지원자가 300명 가까이 몰려 성황을 이루었다.

특히, 석/박사 학위자가 81%인 225명(박사 13명, 석사 212명)이고 미국은 물론 일본, 중국 등 해외에서 학위를 받은 사람들도 35명이나 돼 눈길을 끌었다. 또한, 지원자중 66%가 컨설팅 혹은 각 산업 분야 전문 경력자인 것으로 알려졌다.

Entrue Consulting Partners 측은 이들을 대상으로 한 1차 서류전형 및 인성/적성 검사를 통해 40여명의 면접대상자 선발을 마쳤으며 이번 달 말까지 심층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것이라고 밝혔다.

Entrue Consulting Partners를 맡고 있는 홍성완 총괄 컨설턴트는 “별도의 신문공고도 없이 웹사이트를 통해서만 채용을 진행하고 있는데 많은 우수 인재들이 지원해 상당히 고무되어 있다”고 언급하고 “우수 인재의 유치에 그치지 않고 이들이 최고의 컨설턴트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 Entrue Consulting Partners : SI업체가 단순 시스템 통합만이 아니라 고객의 IT 문제를 총괄적으로 진단하고 해결할 수 있어야 한다는 판단 아래 LG CNS가 국내 최초로 설립한 컨설팅부문의 공식 명칭입니다. 현재 200여명의 컨설턴트를 보유하고 있으며 IT Solution 컨설팅은 물론 산업분야별 전문컨설팅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 홍보팀 이용환과장(6363-5030), 박철현대리(5029), 조영식(5027)

챗봇과 대화를 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