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LG CNS의 최신 소식을 지금 만나보세요.

보도자료

LG CNS 기술대학원, 전자거래진흥원 “e-비즈니스 교육인증” 최다 수여

LG CNS 기술대학원, 전자거래진흥원 “e-비즈니스 교육인증” 최다 수여

2002.06.20

LG CNS는 전자거래진흥원(원장 정득진)이 주관하는 ‘e-비즈니스 교육인증제도’에서 사내 기술대학원 및 LG소프트스쿨의 15개 과정이 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e-비즈니스 교육인증제도’는 산업자원부가 후원하고 전자거래진흥원이 주관하는 것으로 비정규 교육기관의 e-비즈니스 관련 교육과정을 평가하여 우수한 교육과정을 대상으로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로서, e-비즈니스 관련 교육과정에 대한 지침을 제공하여 우수한 교육과정을 도입하도록 유도하기 위한 제도다.

금번에 처음으로 실시된 인증에서 LG CNS 기술대학원, 한국생산성본부, 현대정보기술, 경북테크노파크 등 11개 기관 60개 과정이 선정되었는데 LG CNS는 15개 과정에 대해 우수교육의 인증을 받아 최고를 기록했다.

이번에 선정된 과정은 LG소프트스쿨의 인터넷응용/멀티미디어 분야, LG CNS 기술대학원 내의 기술전문과정인 프로그래밍/인터넷응용 분야, 같은 기술대학원 내의 e-Institute과정 중 물류유통관리/고객관리 분야 등이다.

한편, LG CNS는 이번에 ‘e-비즈니스 교육인증’을 받은 과정을 일반인에게 오픈하기로 하고 LG소프트스쿨(www.lgsoftschool.com)을 통해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혀 LG CNS 임직원들이 받는 고급 과정을 일반인들이 받을 수 있는 길이 생겼다.

LG CNS 기술대학원 호준 상무는 “금번 인증을 통해 LG소프트스쿨의 외부 교육은 물론 내부적인 교육과정의 적합성을 인정 받게 되어 기쁘다” 고 소감을 밝혔으며 “이번 15개 과정 뿐만 아니라 LG CNS에서 진행하는 모든 교육과정의 우수성을 인정 받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한편, 전자거래진흥원은 인증부여기관을 대상으로 e-비즈니스 교육인증업체 협의회를 구성하여 모범사례에 대한 홍보 및 대정부 정책건의 창구역할을 수행하며, 향후 지속적으로 e-비즈니스 교육인증제도를 보급할 계획이다.

* 문의처 : LG CNS 기술대학원 김봉진대리(768-4275)
———————————————————————————————————
* LG CNS 홍보실 이중운과장(6363-5034), 박철현대리(5029), 조영식(5027)

챗봇과 대화를 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