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LG CNS의 최신 소식을 지금 만나보세요.

보도자료

유럽 고급 인력 확보 한창

2003.01.25

LG CNS(대표이사 鄭炳哲 , www.lgcns.com)는 지난 13일부터 유럽지역 석박사 현지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오는 26일,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한 원서 서류 접수를 마감하고, 서류 심사를 통과한 지원자는 2월 중 영국 런던에서 실시하는 현지 면접을 합격하면 입사할 수 있다. (채용 공고 첨부)

이 회사는 “고객 요구를 앞서 만족시키는 종합IT서비스 제공”을 위한 컨설팅 및 연구개발(R&D) 분야의 고급 인력 수요가 늘어나고, 해외 사업 비중이 증가함에 따라 적극적으로 해외 우수인재 유치를 위한 노력 중이다. 특히 유럽지역은 이 회사가 적극적으로 진출하고자 하는 전략 시장인 동시에, 우수 인재의 보고이기도 하다.

LG CNS 인사 담당자는 “오랜 역사와 권위를 가진 유럽 대학에서는 요행으로 학위를 받는 경우가 없다. 따라서 유럽 쪽 유학생들은 지식과 비즈니스 매너 및 성실성을 제대로 갖춘 보증된 인재로 보고 있다.” 면서“유럽지역 석박사 채용을 통해 들어온 인재들의 활약도 눈부시다. 2000년 처음 유럽지역 석박사 공채를 시작한 이후로 매년 더 많은 인재를 채용하기 위한 노력중 ” 이라고 밝혔다.

한편, 유럽지역 석박사 공채를 통해 입사한 해외마케팅팀 박창영 대리는 “LG CNS가 한국 최고의 종합IT서비스 회사라서 다양한 산업과 솔루션에 관 업무 경험을 쌓을 수 있고, 해외 사업 진출 시에 유럽에서 공부하면서 쌓은 지식과 경험을 잘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으로 입사했다” 라고 말하며 “고객 만족을 위한 최고 성과 달성이라는 목표 하에 불필요한 권위 의식이나 비효율적인 문화를 찾아 볼 수 없는 회사라서 좋다”라고 밝혔다.

이번 채용은 인재 선확보 차원에서, 유럽 대학의 까다로운 학위 부여 과정을 감안해 2004년 8월 이전에 학위 과정을 완료해 입사할 수 있는 인재를 대상으로 한다. 채용을 위한 상세정보는 URL(http://www.lgcns.com/eng/recruit/europe/europe.jsp)을 참조하면 된다.

챗봇과 대화를 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