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LG CNS의 최신 소식을 지금 만나보세요.

보도자료

LG CNS 중국법인, 시장점유율 1위의 中糧酒業 영업 및 채권관리시스템 구축

LG CNS 중국법인, 시장점유율 1위의 中糧酒業 영업 및 채권관리시스템 구축

2003.10.17

LG CNS 중국법인(법인장 이재성, LG CNS China)은 中糧酒業(중량져예)의 3개 공장에서 생산되는 포도주의 영업 및 채권관리시스템 구축 사업자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中糧酒業은 Fortune 500대 기업에 속하는 中糧集團의 산하기업으로 3개의 포도주공장과 1개 소흥주 공장을 가지고 있는 주류회사다. 특히, ‘長城’이라는 포도주 브랜드는 40%의 시장점유율로 중국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LG CNS 중국법인은 中糧酒業의 3개 공장에서 생산되는 포도주의 재고관리부터 주문 및 매출 관리, 수금 및 채권관리를 포함하는 영업관리 시스템을 구축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中糧酒業은 1개월 이상 소요되었던 매출 실적을 실시간으로 집계할 수 있게 되는 등 보다 빠르고 정확한 영업 및 채권관리가 가능하게 되었다.

LG CNS는 ERP시장 1위의 경쟁사보다 몇 배나 비싼 가격으로 제안했지만 높은 기술력을 인정받으며 수주했을 뿐만 아니라, 중국 현지 SE들만 프로젝트를 수행함으로써 중국 IT서비스 시장에 안착했다는 평가를 받게 되었다.

LG CNS 중국법인 이재성 법인장은 “이번 사업 수주를 통해 中糧酒業의 추가프로젝트뿐만 아니라 中糧集團의 프로젝트 수주에도 큰 기대를 걸고 있다”고 사업수주의 소감을 밝히고 “중국 IT서비스 시장에서도 LG CNS의 바람을 일으킬 것”이라고 확신했다.

<中糧集團 소개>

– 1952년 설립되었으며 중국 국가가 소유하는 44개 중요 기업중의 하나로 94년부터 Fortune誌 선정 500대 기업에 포함되는 기업.(2002년 384위)

– 무역, 농산업, 식품, 호텔, 부동산 산업을 주로 하고 있으며 중국에서 제일 큰 양식(쌀, 옥수수, 보리, 콩 등) 수출입 기업

챗봇과 대화를 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