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LG CNS의 최신 소식을 지금 만나보세요.

보도자료

아이리버 고객서비스 업그레이드

아이리버 고객서비스 업그레이드

2005.01.01

MP3플레이어 전문서비스 업체 (주)아이리버(대표 이래환, www.iriver.co.kr)는 최근 종합IT서비스업체 LG CNS(대표 정병철, www.lgcns.com)와 추진해온 자사 AS시스템 재구축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하고 ”아이리스 (IRIS : Iriver Intergrated Service)”라고 명명된 새로운 AS시스템을 내년 1월 3일부터 정식 가동할 것이라고 30일 밝혔다.

아이리버 관계자에 따르면 아이리스는 기존 C/S (Client Server) 환경이었던 구 시스템을 DATA 통합성, GLOBAL 확장성을 고려한 WEB 환경으로 재구축한 것으로, 국내 모든 AS센터의AS Process를 정형화하고 Best Practices 기반으로 시스템화하였으며, 다양한 기능부여를 통해 신속한 AS처리 및 안정적인 재고관리를 지원하게 된다.

LG CNS는 지난 9월부터 12월까지 총 4달 동안의 작업을 통해 아이리버의 전국 지역센터와 양재센터의 AS를 통합 지원하는 시스템을 구축하였다.

아이리버 손광현 총괄 부사장은 “아이리스는 통합된 품질관리 및 자재관리를 가능케 함으로써 30~40%의 업무효율성 향상과 비용절감을 가져올 것”이라고 밝히고 “지속적인 개선을 통해, 아이리버 고객에게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LG CNS 김영철 장치/메디컬사업부 상무는 “금번 아이리스 구축을 통하여 형성된 아이리버와의 신뢰를 바탕으로 아이리버가 세계 최고의 MP3 플레이어로서의 명성을 이어나가는데 이바지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LG CNS는 아이리버의 관계사인 ㈜레인콤(대표 양덕준, www.reigncom.com)의 ERP구축 프로젝트를 8월부터 착수하여 진행하고 있다.

*** ㈜아이리버 소개 ***

(주)아이리버는 세계적인 브랜드 창출을 목표로 (주)레인콤의 자회사로 설립된 브랜드회사이다. 제품마케팅, 고객 AS, Firmware Upgrade(펌웨어업그레이드) 등의 대 고객서비스를 수행하고 있는 기업이다.

챗봇과 대화를 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