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LG CNS의 최신 소식을 지금 만나보세요.

보도자료

LG CNS가 IT 전문가를 찾습니다

2008.04.01

종합 IT서비스기업인 LG CNS(www.lgcns.com, 대표이사 신재철)가 2008년 상반기 경력사원 공채를 실시한다. 모집분야는 금융, IT 아키텍트, SAP/ORACLE ERP, IT 시스템 운영 전문가 등으로 50~100명을 채용할 예정이고 4월 9일 오전 11시까지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서류접수를 받는다.

지난 3월 13일 기자간담회를 통해 글로벌 기업 도약과 국내 인력의 고급화를 선언, 주목을 받고있는 이 회사는 최근 여러 금융분야 대형 프로젝트 수주에 따른 전문인력 충원과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는 ERP 분야 인재충원 등을 위해 이번 경력사원 공채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시험, 면접, 건강검진 순으로 진행된다. 필기시험은 직업심리와 직무적성 검사로 나뉘어 실시하며 해당분야 적성과 조직 생활에 적합한 품성을 갖췄는지 여부 등을 확인한다.

인사/경영지원부문장 김영수 부사장은 “LG CNS는 사람을 최고의 자산으로 여기며, 고객에게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우수한 인재들을 지속적으로 영입하고 있다”며 “리딩 글로벌 플레이어로 성장하고 있는 LG CNS에서 역량 있는 인재들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LG CNS는 지난 2007년 글로벌 컨설팅 업체인 휴잇어소시에이츠가 발표한 ‘한국 10대 최고의 직장’ 중 하나로 선정된 바 있으며, 사내 석사과정, ‘전문위원 (Principal)’

제도 등을 통해 ‘IT사관학교’라는 명성을 떨치고 있다. 또한 사내 어린이집, 심리상담실 운영 등 일과 가정생활의 조화를 추구하는 홈퍼니(Homepany) 경영에도 앞장서 임직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작년에 신입사원 180여 명을 채용한 LG CNS는 금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를 약 200명 규모로 진행할 계획이다.

챗봇과 대화를 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