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LG CNS의 최신 소식을 지금 만나보세요.

보도자료

LG CNS, 솔루션 고객지원 서비스 CSS 오픈

솔루션 문의, 한방에 해결해 드립니다!!
LG CNS, 솔루션 고객지원 서비스 CSS 오픈!

2013.08.06

IT 서비스기업 LG CNS(대표 김대훈)가 자사 솔루션 이용 고객을 위한 ‘솔루션 고객 지원(Customer Support for Solution, 이하 CSS) 서비스’를 열었다. LG CNS는 SGS(Smart Green Solution), SBP(Smart Bigdata Platform), SFS(Smart Factory Solution) 등, 자체 솔루션을 출시하면서 솔루션 활성화를 위한 고객관리를 강화하기 위해 CSS 서비스를 개설했다. LG CNS는 차별화된 솔루션 역량에 걸맞는 고객가치도 앞장서겠다는 각오다.

LG CNS 솔루션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해당 사이트(http://gcss.lgcns.com)에 접속, ▲ 간단한 문의는 ‘간편문제해결’ 탭에서 직접 해결할 수 있으며, ▲ 보다 자세한 기술지원문의는 ‘서비스요청/조회’를 통해 요청사항을 등록할 수 있다. 이후 LG CNS가 진행하는 처리 과정을 실시간으로 조회할 수 있다.

LG CNS는 시스템 사용 안내를 위한 문서 및 동영상 메뉴얼을 제공, 고객 이용 편의를 높이고 있다.

[참고1]LG CNS 자체 솔루션

LG CNS는 지난 2012년 세계 최초로 빌딩 한 채부터 대규모 도시까지 손쉽게 IT를 통해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는 ‘스마트 그린 솔루션’, 국내 최초 빅데이터 통합 솔루션인 ‘스마트 빅데이터 플랫폼’, 공장구축 통합솔루션 ‘스마트팩토리솔루션’ 등을 출시하는 등 과감한 R&D 투자를 통한 차별화된 솔루션 개발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2013년 국내 최초로 우편물류 정보관리 솔루션인 ‘비바포스트(VIVAPOST)’를 말레이시아 우정공사에, 자체개발 솔루션 ‘아이캡(iKEP)’에 무료통화가 가능한 mVoIP(Mobile Voice over Internet Protocol) 기능을 융합한 일본 특화 솔루션 ‘클로버(Clover)’를 일본에 출시하는 등, 해외 진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LG CNS가 LG CNS 솔루션 이용 고객을 위한 ‘솔루션 고객 지원(Customer Support for Solution, 이하 CSS) 서비스’를 열었다.
[사진설명] LG CNS가 LG CNS 솔루션 이용 고객을 위한 ‘솔루션 고객 지원(Customer Support for Solution, 이하 CSS) 서비스’를 열었다. LG CNS 솔루션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해당 사이트(http://gcss.lgcns.com)에 접속, ▲ 간단한 문의는 ‘간편문제해결’ 탭에서 직접 해결할 수 있으며, ▲ 보다 자세한 기술지원문의는 ‘서비스요청/조회’를 통해 요청사항을 등록할 수 있다. 이후 LG CNS가 진행하는 처리 과정을 실시간으로 조회할 수 있다.

챗봇과 대화를 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