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LG CNS의 최신 소식을 지금 만나보세요.

보도자료

한국 선 마이크로시스템 e-business 상호 협력 체제 구축

한국 선 마이크로시스템 e-business 상호 협력 체제 구축

2000.08.27

LG-EDS시스템과 한국 선마이크로시스템은 전자상거래 솔루션인 iPlanet 비즈니스와 관련하여 협력체제를 구축하기로 합의하고 25일 그랜트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LG-EDS시스템 이단형부사장, 한국 선마이크로시스템 바바라 고든 부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양해각서를 교환했다.

이를 통해 LG-EDS시스템은 iPlanet이라는 전자상거래 솔루션을 아시아태평양지역 비즈니스에 활용할 수 있는 기반을 구축했다.또한 LG-EDS시스템이 지난달오픈한 솔루션테스팅랩에 iPlanet을 설치하여 고객들을 위한 데모와 테스팅을 하기로 합의했다.

양사는 협력관계 구축과 전문가 양성을 통해 전자상거래 솔루션 시장에 적극 진출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 iPlanet은 1999년 3월 미국 SUN과 넷스케이프가 합작 설립한 ‘A sun|Netscape Alliance’사가 개발한 전자상거래 솔루션으로 최근 화두가 되고있는 MarketPlace를 만드는 기능을 곧 Release 할 계획이며 EBPP(Electronic Bill Presentment and Payment), 인터넷 구매, 커뮤니티 형성 등 다양한 비즈니스에 적용 가능한 뛰어난 확장성을 가진 e-business Platform이다.

* 문의처 : LG-EDS시스템 송지성과장(032-540-5223)

챗봇과 대화를 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