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LG CNS 기술블로그 DX Lounge에서 최신 IT 소식을 만나보세요!

Event

내 손 안의 IT 전문가 LG CNS 유튜브
<인기 콘텐츠 TOP 5>

2022.01.20

찬 바람 부는 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 요즘, 건강 잘 챙기고 계신가요? 오늘은 작년 한 해 ‘LG CNS 유튜브’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콘텐츠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과연 어떤 콘텐츠가 순위에 올랐을까요? 영상을 하나씩 확인하다 보면 현재 IT 트렌드는 무엇인지, 어떤 DX 기술이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지 알 수 있으실 겁니다. 최신 IT 소식을 쉽고 재미있게 전하는 LG CNS 유튜브, 아직 구독을 안 하셨다면? 지금 바로, 아래 버튼을 눌러 채널을 구독해주세요! 언제나 유익하고 흥미로운 IT 콘텐츠로 여러분을 찾아가겠습니다.

DX 사회 공헌, 어디까지 들어봤니❓ (ft. LG CNS IT어벤져스)

첫 번째로 소개할 콘텐츠는 바로 입니다! LG CNS의 IT어벤져스는 어떻게 DX로 사회 공헌을 할 수 있었을까요? 백신 예약 시스템 오류를 해결하고, EBS 온라인 클래스 접속 장애를 해결한 LG CNS의 소식을 영상에 담았습니다. 국가 IT 시스템 문제를 무상으로 해결해 주는 LG CNS, 과연 IT어벤져스라 불릴 만한데요. LG CNS의 IT 기술력으로 사회에 기여한 따뜻한 소식을 만나보세요!

백신예약을 원활하게! 어떠한 시스템 문제도 해결하는 IT특수기동대, LG CNS 아키텍처최적화팀

두 번째로 소개할 콘텐츠는 <백신예약을 원활하게! 어떠한 시스템 문제도 해결하는 IT특수기동대, LG CNS 아키텍처최적화팀>입니다! 코로나 19가 계속되면서 시작된 백신 예약, 하지만 백신 예약 시스템에 오류가 발생했는데요. 질병관리청은 LG CNS에 긴급 SOS를 요청했습니다. LG CNS는 예약 시스템 오류를 5일 만에 완벽하게 해결하고 시스템을 안정화했죠. 어떻게 이런 빠른 개선이 가능했을까요? 바로 LG CNS만의 IT 특수기동대, 아키텍쳐최적화팀 덕분이었습니다! 백신 예약을 원활하게 만들 수 있었던 아키텍처최적화팀의 기술, 영상으로 확인해 보세요.

디지털 기술로 바뀌는 시민들의 삶! 스마트시티의 모든 것

세 번째 인기 콘텐츠는 <디지털 기술로 바뀌는 시민들의 삶! 스마트시티의 모든 것>입니다. 디지털 기술로 도시의 문제를 해결하고, 시민이 원하는 도시를 만드는 ‘스마트 시티’의 모든 것을 담았는데요. 과연 디지털 기술은 시민의 삶을 어떻게 바꿔 놓을까요? 다가올 스마트 시티의 모습이 궁금하시다면 영상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어떤 기술이 스마트 시티를 가능하게 하는지, 스마트 시티가 삶을 어떻게 변화시킬지 LG CNS 스마트 SOC 담당 유인상 상무님께서 친절하게 알려드립니다.

어디로 오라구요..? 역에서 3초면 도착하는 2021 LG CNS ⭐메타버스⭐ 신입사원 예비소집❗️

메타버스 열풍은 유튜브 콘텐츠에서도 계속됐습니다. 네 번째 콘텐츠는 바로 <어디로 오라구요..? 역에서 3초면 도착하는 2021 LG CNS ⭐메타버스⭐ 신입사원 예비소집❗️>인데요. 코로나 19 상황 속에서도 메타버스로 진행된 LG CNS의 신입사원 예비소집을 영상으로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메타버스에서 만나 예비소집을 하게 된 LG CNS 신입사원분들의 뜨거운 열정을 느낄 수 있었어요.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진행된 LG CNS 메타버스 신입사원 예비소집이 궁금하시다면? 영상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1시간 배송의 비밀, IT신기술로 더 스마트해진 도심 물류센터(MFC)

마지막 다섯 번째 콘텐츠는 <1시간 배송의 비밀, IT신기술로 더 스마트해진 도심 물류센터(MFC)>입니다! 당일배송, 새벽배송이 일상이 된 요즘, IT 신기술로 완성되는 도심물류센터의 비밀을 알아보는 콘텐츠였는데요. IT 신기술로 더 스마트해진 MFC 덕분에 앞으로는 1시간 배송까지 가능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LG CNS의 기술로 완성한 스마트한 MFC가 선사할 최고의 경험은 무엇일까요? 영상을 통해 확인해 보세요!

지금까지 LG CNS 유튜브 인기 콘텐츠 5편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우리의 일상을 풍요롭게 해 줄 IT 신기술을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앞으로 어떤 IT 기술이 우리 곁으로 찾아올지, LG CNS의 IT 기술력이 어떤 분야에서 빛을 발할지 기대가 됩니다. LG CNS 유튜브는 구독자 여러분께 완성도 높은 IT 콘텐츠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LG CNS 유튜브를 통해 공개될 IT 콘텐츠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글 ㅣ LG CNS 홍보팀

챗봇과 대화를 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