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LG CNS 기술블로그 DX Lounge에서 최신 IT 소식을 만나보세요!

Event

내 손 안의 IT 전문가! LG CNS 유튜브 상반기 ‘인기 콘텐츠 TOP 5’

2022.08.01

어느새 한 해의 반이 지나고 무더운 여름이 찾아왔습니다. 더위를 피하는 여러분만의 방법은 무엇인가요? 이번 글에서는 올해 상반기 LG CNS 유튜브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콘텐츠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IT 트렌드와 DX에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시원한 곳에서 LG CNS 유튜브 콘텐츠를 보며 더위를 날려보는 건 어떨까요? 아래 버튼을 눌러 LG CNS 유튜브 채널을 구독해주세요! 최신 IT 소식을 쉽고 빠르게 전해드리는 LG CNS 유튜브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콘텐츠로 여러분을 찾아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암 온 더 넥스트 레벨🎵 LG CNS에서 ‘DX전문가’로 거듭나는 법!🧑🏻‍💻💡

첫 번째로 소개할 콘텐츠는 <암 온 더 넥스트 레벨🎵 LG CNS에서 ‘DX전문가’로 거듭나는 법!> 입니다. DX전문가가 되고 싶은 분들은 주목해주세요! AI가 추천해주는 교육 프로그램부터 차근차근 시작하면 어느새 포텐셜 엑스퍼트에서 전문위원까지 될 수 있습니다. DX전문가로 거듭나고 싶으신가요? LG CNS가 말하는 DX정예전문가가 되는 법,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세계 최대 산업박람회, LG CNS가 DX로 정리해드림!(하노버메세 2022) 🤖

두 번째로 소개할 콘텐츠는 <세계 최대 산업박람회, LG CNS가 DX로 정리해드림!(하노버메세 2022)>입니다! 세계 최대의 산업 박람회를 집에서 편하게 둘러볼 수 있었는데요. LG CNS DX특파원이 발견한 하노버메세의 특급 비밀은 무엇일까요? DX신기술로 가득했던 현장을 지금 만나보세요!

DX프로젝트, 어떡하지~ 싶을땐? LG CNS 숨고! DX해결사 PM에게 맡겨봐👍

세 번째로 소개할 콘텐츠는 <DX프로젝트, 어떡하지~ 싶을땐? LG CNS 숨고! DX해결사 PM에게 맡겨봐> 입니다! 클라우드 전환, 스마트물류 도입 등 복잡한 DX프로젝트가 고민되신다고요? 이제 LG CNS 숨고(숨은 고수) PM에게 맡기세요! DX해결사가 여러분의 고민을 해결해 드립니다!

LG CNS 만나고 DX성공시대 시작됐다~♫ DX전환이 고민이라면 이노베이션 스튜디오로 오세요!✨

네 번째로 소개해 드릴 콘텐츠는 <LG CNS 만나고 DX성공시대 시작됐다~♫ DX전환이 고민이라면 이노베이션 스튜디오로 오세요!> 입니다. 고객의 성공적인 DX전환을 위해 LG CNS가 운영하고 있는 것, 바로 이노베이션 스튜디오인데요! 이노베이션 스튜디오에는 어떤 DX신기술이 숨어있을까요? 영상을 통해 DX전환의 해답을 찾아보세요!

모바일 운전면허증 만든 회사에서 발급 방법 직접 알려드림!📣

마지막으로 소개할 콘텐츠는 <모바일 운전면허증 만든 회사에서 발급 방법 직접 알려드림!> 입니다.  모바일 운전면허증으로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실물 운전면허증을 100% 대체하는 것은 물론, 개인정보를 내가 원할 때만 공개할 수 있다고 하니, 정말 편리한데요! 모바일 운전면허증 발급 방법부터 적용 기술까지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LG CNS가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구축한 모바일 운전면허증,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지금까지 LG CNS 상반기 인기 콘텐츠 TOP 5를 소개해드렸습니다. 글로벌 DX 트렌드부터 새롭게 떠오르는 DX 기술까지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DX전문기업 LG CNS 기술을 통해 변화할 우리의 일상이 기대됩니다. LG CNS 유튜브는 앞으로도 유익하고 재밌는 콘텐츠로 여러분을 찾아가겠습니다. LG CNS 유튜브 채널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글 ㅣ LG CNS 홍보팀

챗봇과 대화를 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