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LG CNS 기술블로그 DX Lounge에서 최신 IT 소식을 만나보세요!

Event

[ 2015 LG CNS 블로그 AWARDS ] – 한 해 동안 가장 인기 있었던 블로그 Hot 5 콘텐츠 –

2015.12.31

그동안 블로그 독자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으로 성장해온 LG CNS 블로그 ‘Creative & Smart’가 올 한 해 LG CNS의 최신 소식과 IT 정보, 직장생활 팁 등 다양한 이야기로 독자 여러분을 찾아 뵈었습니다. 2015년 한 해를 마무리하며 독자 여러분께서 많은 관심 가지고 읽어주신 ‘LG CNS 블로그 핫 콘텐츠’를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2015년 LG CNS 블로그 핫 콘텐츠

블로그 핫 콘텐츠 첫번째는 ‘2015년 국내 IT 트렌드가 궁금하다! – 사물인터넷부터 보안, 프라이버시까지’였는데요. LG CNS의 기술전략팀에서 직접 조사하고 분석하여 작성해 주신 글로 종합 IT 서비스 기업 LG CNS에서 독자 여러분께 변화하는 IT 트렌드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 2015년, 국내 IT 트렌드가 궁금하다! (1편)
‘사물인터넷(IoT)’부터 ‘보안, 프라이버시’까지
http://blog.lgcns.com/683

핫 콘텐츠 두 번째는 ‘국내 ‘스마트홈(Smart Home)’ 시장은 누가 선점할 것인가 – 스마트홈 시장의 현재와 미래’입니다. LG CNS에서 직접 스마트홈 관련 사업을 하고 계신 분이 현장을 발로 뛰며 조사한 결과를 토대로 작성한 글이라 독자 여러분께 더 많은 관심과 공감을 받았습니다. 이처럼 LG CNS 블로그에는 다른 매체에서 볼 수 없는 LG CNS의 전문가들의 더 자세하고 풍부한 정보가 담겨 있습니다.

● 스마트홈 시장의 현재와 미래 (1편)
국내 ‘스마트홈(Smart Home)’ 시장은 누가 선점할 것인가
http://blog.lgcns.com/731

세번째 핫 콘텐츠는 ‘ESS 총정리, 개념부터 주요 기술까지’입니다. 최근 친환경 에너지의 사용 증가 및 에너지 절감 노력 확대와 함께 ESS 적용을 통한 에너지 저장 및 절감이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독자 여러분께 도움이 되실 수 있도록 ESS에 대한 알기 쉬운 개념 이해부터 주요 기술 설명까지 LG CNS 전문가가 직접 총정리 하였습니다. 앞으로 에너지에 대해서도 궁금하시면 LG CNS 블로그를 방문해 주세요.

● ESS 총정리, 개념부터 주요 기술까지
http://blog.lgcns.com/810

네번째 주인공은 ‘요즘 대세, 사물인터넷(IoT)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드립니다 – [연재기획] 서비스 관점의 IoT를 말하다(1편)’입니다. 2015년 IT 분야의 가장 핫한 키워드는 바로 사물인터넷(Internet of Things, IoT)’라고 할 수 있는데요. 사물인터넷에 대한 개념뿐만 아니라 사물인터넷 시장 현황과전망 및 적용사례까지 일목요연하게 정리한 콘텐츠로 올 한 해 독자 여러분의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 밖에도 LG CNS 블로그에는 IoT 관련 글들의 많이 게재되어 있으니, IoT에 대해서 궁금하실 때 찾아보세요.

● [연재기획] 서비스 관점의 IoT를 말하다 (1편)
요즘 대세, 사물인터넷(IoT)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드립니다
http://blog.lgcns.com/758

마지막 핫 콘텐츠는 ‘깔끔한 파워포인트 문서 작성법 – 초보와 고수를 구분 짓는 파워포인트 활용 Tip (1편)’입니다. 이 콘텐츠 연재를 통해 ‘파워포인트를 사용해서 깔끔하게 문서를 작성할 수 있는 팁’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LG CNS 블로그에서는 이 뿐만 아니라 아이디어 표현법, 자기소개서 작성법 등 학교와 직장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팁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초보와 고수를 구분짓는 파워포인트 활용 Tip (1편)
깔끔한 파워포인트 문서 작성법
http://blog.lgcns.com/868

지금까지 2015년 LG CNS 블로그의 인기 콘텐츠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올 한 해 동안 독자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성원과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16년에도 더 알차고 유익한 콘텐츠로 독자 여러분을 찾아 뵙겠습니다. LG CNS 블로그 독자 여러분! 새해에도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 일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챗봇과 대화를 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