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LG CNS 기술블로그 DX Lounge에서 최신 IT 소식을 만나보세요!

Event

LG CNS 대학생 기자단 5기 발대식 현장 속으로 ~

2015.08.21

LG CNS는 다양한 IT 이야기를 쉽고, 재미있게 전하는 대학생 기자단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2013년부터 시작된 대학생 기자단이 벌써 5번째 학생들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2015년 8월 18일, LG CNS 여의도 사옥(FKI타워)에서 LG CNS 대학생 기자단 5기 발대식이 열렸는데요. 꼼꼼한 서류심사와 면접을 걸쳐 선발된 LG CNS 대학생 기자단 5기와 함께한 뜨거운 발대식 현장 속으로 함께 가 보시죠 ~

LG CNS 대학생 기자단 5기 발대식은 LG CNS 업무홍보부문 오세천 상무님의 환영사로 시작되었는데요. 5기로 선발된 대학생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조언을 해 주셨습니다. 상무님께서는 대학생만의 생기 있고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IT기술을 잘 표현해 주길 바란다는 당부와 LG CNS와 함께하는 6개월이 대학생 기자단에게도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는 말씀을 전하셨습니다.

이어 대학생 기자단 5기 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이 시작되었는데요. 대학생 기자단 5기는 2015년 8월부터 2016년 1월까지 약 6개월간 최신 IT 기술을 대학생의 시선과 방식으로 전하게 됩니다.

그리고, 5기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4기 최태림 학생과 이민재 학생이 함께 참석했는데요. 5기 학생들에게 LG CNS 기자단 4기 활동을 하면서 경험했던 꿀팁을 아낌없이 전해주었습니다.

발대식이 끝나고 다 함께 맛있는 식사를 함께 하였는데요. 활기찬 분위기 속에 서로에게 궁금한 점을 질문하기도 하고 이야기를 나누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 6개월 동안 대학생 기자단 5기가 함께 힘차게 달릴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

글 ㅣ LG CNS 뉴미디어팀

챗봇과 대화를 할 수 있어요